MENU
tr-canada-toronto-608

토론토 날씨: 혹한 경보 발효, 현재시간 교통현황

시에서 혹한 경보를 발령한 가운데 수요일 아침에도 GTA 전역에 걸쳐서 여전히 추운 -16 의 기온을 나타내고 있다.
 
하늘은 아주 맑겠고 바람은 쌀쌀한 가운데 약 -27 C 정도의 온도에 30km/h 의 서풍이 불겠다.
 
토론토 피어슨 공항과 빌리 비샵 공항은 수요일에는 모든 비행이 정상 운항한다고 밝혔다. 하지만 여행객들은 항공사에 비행 스케줄을 확인해 보는 것이 좋겠다고 당부하였다.
 
수요일 아침 공립 및 카톨릭 학교들은 취소된 스쿨버스는 없다고 밝혔다.
 
토론토 시민들에게 날씨에 관한 한 이번 주엔 좋은 뉴스는 없을 것 같다. 주말까지 계속 영하 두자리 숫자를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주말 즈음에는 따뜻해질 것으로 전해졌다. 토요일 -1 C, 일요일 -6 C 이상 온도가 올라갈 것으로 내다봤다.
 
온타리오 주경찰에는 적어도 8대의 트랙터 트럭이 연루된 추돌 사고가 보고되었다. 코벅과 그래프톤 사이 구간의 401 동쪽 방향은 몇 시간 동안 운행이 정지될 것으로 보인다. 사고에 따른 부상자는 없는 것으로 보고되었다.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February 26, 2014

Filled Under: GTA, New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