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일그러진 사랑, 부모 살해 사주

딸이 부모를 살해 사주한 천인공노할 사건에 대한 재판이 시작되었다.
 
“도와주세요. 도움이 필요해요.” 제니퍼 팬(Jennifer Pan)이 지난 2010년 11월 911에 전화를 걸어 다급한 목소리로 도움을 청했다. 마캄에 있는 그녀의 집 지하에서 그녀의 부모가 모두 총에 맞아 쓰러져 있었다. 수화기 뒤에서는 그녀의 아버지 한 팬(Hann Pan) 의 비명소리가 들렸다.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모르겠어요.” 라며 911에 말하는 내용이 수요일 아침에 있었던 그녀의 재판에서 검찰에 의해 재생되었다. 팬은 총을 들이댄 강도들에게 묶여 있다가 막 풀려난 상태였다고 말했다.
 
하지만 재판에서 발언에 나선 검찰 측 제니퍼 할라지안(Jennifer Halajian) 검사에 의하면 그것은 그녀가 6년 된 남자친구와 헤어질 것을 강요하는 부모를 살해하려고 세운 계획을 은폐하기 위해 했던 수많은 거짓말 중에 하나라고 말했다.
 
팬은 그녀의 어머니를 살해한 일급 살인죄로 기소되었다. 또한 그녀의 아버지에 대해 살인 미수죄가 적용되었다. 그녀의 아버지는 총으로 한방은 등에, 한방은 얼굴에 쏜 살인을 목적으로 한 두방의 총알을 맞고도 기적적으로 살아났다. 6개월의 심리 후에 수요일 아침부터 시작된 재판에서 그녀의 남자친구 대니얼 웡, 렌포드 그래포드, 에릭 칼티, 그리고 데이비드 밀바가남도 같은 혐의로 기소되었다.
 
이 사건은 살인사건이긴 하지만 동시에 러브스토리이기도 하다고 할라지안 검사는 말한다. 팬의 남자친구 대니얼 웡에 대한 ‘강박적이고 끈질긴 사랑’ 이었다. 그리고 또한 자녀들을 사랑한 부모의 사랑이었다.
 
현재 27살인 팬과 웡의 만남은 고등학교 12학년 때부터 시작되었다. 팬의 부모인 한과 비치 팬은 둘 사이를 허락하지 않았다. 수년 동안 팬은 부모에게 거짓말을 했고, 결국 그녀의 아버지에게 들키고 말았다. 아버지는 딸에게 다시는 웡을 보지 말든지 나가서 돌아오지 말라고 말했다.
 
그녀는 집에 남기로 하고 가족에게 그녀의 책임을 다했다. 하지만 사실 그녀는 그녀의 부모를 증오하기 시작했다.
 
2010년 봄, 그녀의 아버지는 그녀가 약속한 대로 약사로서 일하지도 않고 웡과도 계속 만나고 있는 것을 알게 되었다. “(부모가) 죽기 전에는 다시는 웡을 만나지 말라.”고 아버지가 팬에게 말했다고 검사는 말했다.
 
Jennifer Pan
 
몇달이 지나서 팬은 친구들에게 자신의 부모를 죽여줄 사람을 아는지 물었다고 한다. 결국 웡에게도 물었다. 그는 전에 마약을 거래한 렌포드 크래포드에게 말했다. 크래포드는 그의 어릴 적 친구인 에릭 칼티에게 연락했다. 칼티는 친구 데이비드 밀바가남에게 연락했다.
 
경찰이 수집한 방대한 양의 텍스트 메세지에서 그들이 두 사람을 죽이기로 한 댓가가 $10,000 이었다는 내용이 증거로 제시되었다.
 
2010년 11월 8일 제니퍼 팬은 계획을 실행했다. 그것은 “게임 타임” 이었다고 팬은 나중에 경찰에게 이야기했다.
 
그날 밤 그녀의 어머니는 라인댄스 연습으로 발이 흠뻑 젖은 채로 TV 앞에 앉아 있었다. 그녀의 아버지는 침대에 있었다. 팬은 대문의 자물쇠를 풀고 박에 있는 남자들에게 신호를 보냈다. 검정 옷을 입은 남자들이 총을 들고 들어왔다.
 
부부를 지하실로 끌고 가는 남자들에게 어머니는 제발 딸은 다치지 않게 해달라고 애원했다. 그녀는 세 발의 총상을 입었다. 아버지는 두 발을 맞고 의식을 잃었다.
 
총상을 입은 후 몇 주만에 의식불명 상태에서 깨어나자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경찰에 얘기했고 팬은 체포되었다.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March 19, 2014

Filled Under: GTA, Headline, News, Old Headlin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