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온 가족이 함께 걷고 달리고

워커톤 & 패밀리 펀 데이
5 km Run / Walk
 
상큼한 봄바람을 맞으며 5월의 마지막 날에 가족과 함께 걷고 달리면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다가오고 있다.
 
토론토 생명의 전화(이사장 양경춘)는 5월 31일(토) 오전 11시-오후 4시에 세레나 군디 공원(Serena Gundy Park #2 at Sunnybrook Park)에서 ‘패밀리 펀 데이(Family Fun Day)’ 및 ‘건강 워커톤(Healthy Walkathon)’ 행사를 실시한다.
 
생명의 전화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여는 이번 행사에는 영락어린이합창단, 한카노인회합창단, 고정욱태권도 등 다양한 팀이 참석해서 한국무용과 태권도 시범이 선을 보일 뿐만 아니라 라인댄스, 사물놀이, 합창, 사진 전시회, 가족 게임 등의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각종 상담 프로그램과 남녀노소 또는 가족간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는 프로그램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는 토론토 생명의 전화(FUTFS; For You Telecare Family Service)는 건강한 한인 가족 만들기에 중점을 두고 있다. 한인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가 커뮤니티 파워를 기르고 주류사회와 교류하는데 절실하게 요구되고 있다
 
참가비는 점심과 상품을 포함해 10 달러다.
 
행사 당일은 물론 봉사활동을 원하는 사람은 416-447-3535, 416-241-5456(Toll free 1-877-210-8877)로 연락하면 된다.
(홈페이지 http://www.futfs.org 이메일 admin@futfs.org)
 
2014 fanily funday ticket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April 11, 2014

Filled Under: Community, News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