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GYL, 토론토시 자원봉사상 수상

지난 17일(목) 오후 12시 30분 토론토 시청 의사당에서는 4월 6일부터 12일까지 공식적인 자원봉사 위크를 맞아 Long Term Care Homes & Services 에서 자원봉사를 해온 13개 단체 및 개인에게 자원봉사상을 수여했다.
 
IMG_0489
 
이 자리에서 청소년 그룹으로는 유일하게 GYL(Global Youth Leaders)이 자원봉사상을 수상했다. 이들은 그동안 Castleview Wychwood Towers(캐슬뷰시니어홈)에서 매주 노인들을 위한 Movie Night와 크리스마스 콘서트 등으로 오랫동안 자원봉사를 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토론토 시장 Rob Ford로부터 봉사상을 수상했다.
 
IMG_0482
 
GYL은 조성준 토론토 시의원과 김창곤 사무총장이 2009년에 창단한 차세대지도자 그룹으로, 각종 봉사활동과 리더쉽 훈련을 통해 미래의 지도자로 양성시키고 있는 그룹이다. 수상에 대해 조 의원은 “자원봉사상 수상이야말로 그동안 활동 중에 가장 의미있는 일이며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삶을 실천함으로써 어린 학생들에게 많은 교훈이 되었을 것이라 믿는다”며 기뻐했다.
 
IMG_0436
 
한편 GYL은 오는 5월 3일(토)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노스욕시청 의사당에서 제 5회 GYL 포럼을 개최한다. 관심있는 학생과 부모들은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회원신청서를 발급 받을 수 있다.
 
(문의 : 사무총장 김창곤 416-893-4004)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April 21, 2014

Filled Under: Community, News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