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토론토 한인회 문화강좌

토론토 한인회는 여름 문화강좌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바쁜 생활 속에서도 문화 생활과 건강 증진을 추구하는 한인들을 위해 토론토 한인회는 시즌마다(봄,여름,가을,겨울) 저렴한 가격의 다양하고 수준 높은 강좌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여름 강좌는 전문적이고 실력있는 강사님들의 참여와 새로운 강좌 개설로 더욱 실속있고 알찬 수업이 될 것이다.
 
8801_9145_16
 
총 8주 과정(주 1회)의 강좌는 문화, 컴퓨터, 생활로 나누어진다. 컴퓨터는 왕초보반, 인터넷 입문하기, 소셜 네트워킹이 있고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수준별 강의를 진행한다. 인기 문화강좌인 서양화, 카메라, 포토샵, 통기타, 색소폰 반은 초급반과 중급반으로 세분화 되었고 스마트폰 강좌는 삼성폰(앤드로이드) 사용자를 위한 강좌이다.
 
또한 부담없이 기초부터 영어를 익히고 싶은 학생들을 위한 영어 왕초보반과 일상 영어를 배우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한기초 생활 영어가 있다. 무엇보다 바뀐 시민법으로 아이엘츠나 영어 문법을 배우고자 하시는 성인들을 위한 시민권 영어준비도 개설된다. 또한 한국어를 배우고 싶은 교포나 외국인들을 위한 한국어 강좌가 있다.
 
또한 지난 학기에 큰 인기와 관심을 모았던 요리, 관절 질환의 예방과 치료, 줌바댄스, 볼룸 댄스, 요가, 한글로 배우는 어린이 미술, 플룻 등은 연강좌로 진행된다. 또한 토론토 상담 심리 연구소에서 진행하는 좋은 부모되기, 바이올린, 웃음치료가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한다.
 
강사들은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서, 컴퓨터강좌를 계속 맡아온 엄주혁 선생이 있고, 이욱자 선생은 전통 한국 음식과 양식, 일식을 가르친다. 손동환 선생은 관절질환 분야의 의사이자 보디빌더 대회 다수 경력자로서 한인들에게 관절질환 예방법과 치료를 강의한다. 새로운 강좌로서 천연비누 만들기, 만화그리기, 리듬 에어로빅, 한국무용과 장구가 큰 인기를 끌것으로 예상한다.
 
요가는 5월 12일이후에 개강하며 스케쥴은 5월 첫째 주 이후에 사무국으로 연락하면 된다. 토론토 한인회는 여름 문화 강좌의 활성화를 위해 많은 한인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한인회 문화강좌의 수강료는 한인회 회원의 경우 $50이며, 일반회원은 $60이다. 그리고 커뮤니티형 강좌인 컴퓨터와 볼룸댄스의 경우 한인회원 $40, 일반회원 $50 이다. 모든 강좌는 선착순 모집이며 사전등록이 필요하다. 등록예약은 전화, 이메일, 방문등록으로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한인회 홈페이지(www.koreancentre.on.ca), 전화, 이메일로 확인 가능하다.
 
사전 등록 및 문의: 토론토 한인회 사무국 416-383-0777, kcca1133@gmail.com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May 7, 2014

Filled Under: Community, News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