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Premier Photo

캐서린 윈 온주 수상 한인 커뮤니티에 설날 인사 보내와

캐나다 온타리오주 수상인 캐서린 윈이 한인회를 통해 한인 커뮤니티에 새해 인사를 보내왔다.
 
NEW YEAR GREETING MESSAGE
 
온타리오 정부를 대표해서 한인 커뮤니티에 한국의 새해인 설날 인사를 하게 되어 기쁩니다. 올해는 호의와 평화로움의 가치를 지닌 것으로 상징되는 양의 해를 맞아 특별히 기쁩니다.
 
가족에게는, 오랜만에 가족들을 방문하여 어른들을 공경하고 가족의 사랑을 재확인하는 시간입니다. 사업으로는, 에너지와 희망과 낙관할 수 있는 새해를 맞이하는 시간입니다.
 
수상으로서 저는 우리 주에 속한 한인 커뮤니티의 전통과 가치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견고한 가족을 조성해 왔고 커뮤니티를 연계했습니다. 우리 경제를 유지하는데 기여해왔습니다. 그리고 우리 사회를 강하고, 다양하고, 조화롭게 하는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양의 해를 맞아 여러분의 건강과 번영을 기원합니다.
 
캐서린 윈 수상.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February 19, 2015

Filled Under: Canada Life, Old Headline, Performanc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