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동사한 3세 소년 장례 일정 발표

목요일 노스욕 아파트 건물에서 길을 잃고 헤매다 숨진 3살 소년 엘리자 말스(Elijah Marsh)의 장례식 계획이 발표되었다.
 
월요일 발표된 내용에 따르면 소년의 엄마는 시민들이 이번 비극에 보내준 격려에 감사하고 있다고 전하며 일반 시민들을 장례식에 초대하였다.
 
“여러분이 주신 격려와 기부금에 대하여 정말 감사드립니다. 믿기지 않을 정도의 격려와 후원에 뭐라고 감사를 표해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너무 많은 분들, 아이를 알지 못했던 분들까지도 그들의 사랑과 격려를 전해주었습니다.” 라고 조지테 말스(Georgette Marsh) 는 밝혔다.
 
“아이를 잃는 것이 세상에서 가장 슬픈 일입니다. 이제 아이의 기억을 가지고 그 기억 속에서 아이를 느끼면서 살고 있습니다.”
 
조문객들은 2월 26일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2080 Dufferin St., Rogers 길 북쪽의 Vescio Funeral Home 에서 조문이 가능하다.
 
장례식은 2월 28일 토요일 오전 11시에서 729 St. Clair Ave. W. 에 위치한 Matthew’s United Church 에서 있을 예정이다.
 
CCTV에는 엘리자가 할머니의 아파트에서 나와 새벽 4시쯤 티셔츠와 기저귀, 그리고 신발만을 걸치고 돌아다니는 것이 찍혔다. 소년의 실종신고는 오전 7시 30분에 접수되었다.
 
실종 이후 수천명의 사람들이 아이의 사진을 소셜 미디어에 올렸고 많은 자원봉사자들이 아이 수색에 동참하였다.
 
소년은 오전 10시경 생명의 징후가 없는 상태로 발견되어 병원으로 이송된 후 사망하였다.
 
그 이후, 도시 전체가 슬픔에 잠겼고, 엘리자가 헤맸던 건물 밖에는 테티 베어 인형과, 카드, 꽃다발들이 쌓여있다.
 
일요일 마무리된 온라인 모금에서는 $173,000 이상이 모금돼 소년의 가족을 위로했다.
 
엘리자의 가족은 월요일 사람들이 아이의 기억과 슬픔을 나눌수 있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었다고 밝혔다.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February 23, 2015

Filled Under: GTA, Headline, News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