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평화통일 염원의 날 행사 안내

민주평통 토론토 협의회 (회장 최진학)에서는 2015년 3월1일(일) 삼일절을 기해서 민주평통 미주지역 본부 전체 협의회와 공동으로 “평화통일 염원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광복 70주년, 분단 70주년을 맞이하여 조국 대한민국의 평화통일 모든 한인 동포가 함께 토론토 중앙교회(유충식목사 담임)에 함께 모여 특별 에배를 드림으로써 조국의 평화통일을 염원하는 특별 예배에 연합하여 참석하게 된다.
 
최진학 평통 회장은 조국의 분단 70주년을 맞이하는 이번 평화통일 염원의 날 행사를 통해서 기성세대 뿐만 아니라 미래의 통일세대라 할 수 있는 차세대 자녀들에게 평화통일의 의미와 중요성을 강조하고 교육하는 측면에서 평화통일 염원의 날 행사는 큰 의미있는 행사로 모든 한인 동포들께서 같이 동참해 주실 것을 부탁한다고 전하였다.
 
자세한 평화통일 염원의 날 행사 내역은 다음과 같다.
 

평화통일 염원의 날 행사

 
1) 일시 : 2015년 3월1일 (일요일)
 
2) 배경 :
평화통일의 헌법기관인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와 해외동포가 한마음이 되어 조국 대한민국의 평화통일을 기원하기 위하여 3월 첫째 주 일요일을 ‘평화통일 염원의 날’로 선정하고 기도하는 날로 선정하였습니다. 통일을 염원하는 기도를 통해 자녀들에게 통일의 꿈을 알려주고 나아가 캐네디언과 함께하는 평화통일의 공감대를 이루어 조국의 통일 위해 모든 동포가 적극 참여하시길 소망합니다.
 
3) 평화통일 염원의 방법
– 종교단체 : 3 월 1일 ‘평화 통일 염원의 날’에 각 교회, 성당 등 종교 집회에서 설교 및 기도 중에 조국의 평화통일에 대한 메시지를 포함하도록 합니다.
특히 청년들에게는 통일의 필요성에 대해 추가적인 설명을 권장합니다.
 
– 언론사 : 동포 사회에 3월 1일이 ‘평화 통일 염원의 날’ 로 지겨주길 홍보하도록 하며 동포 사회가 같은 공감대를 가지고 동참하도록 언론 매체를 통해서 홍보합니다.
– 가정 : 부모님들이 자녀들과 함께 조국의 평화통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염원하는 기도를 합니다.
– 직장과 단체: 단체장은 소속된 회원들에게 평화통일에 대한 메시지를 전합니다. 함께 있는 캐네디언이 있으면 그들에게도 통일의 필요성을 설명합니다.
 
4) 민주평통 평화통일 염원회날 특별 예배 참석
– 일시: 2015년 3월 1일(일) 오전 11:00
– 장소: 토론토 중앙교회 (담임목사 유충식)
(23 Fasken Drive, Toronto, ON. M9W 1K6)
– 민주평통 위원은 중앙교회에서 열리는 민주평통 특별예배에 가족과 함께 참석함
– 예배 후에 민주평통 자문위원과 교우들과 기념촬영과 다과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의: 방윤준 재정 위원 (905-580-6000, yj2500@gmail.com)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February 24, 2015

Filled Under: Canada Life, Performanc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