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토론토 한인회 선거관리위원회 “호소문”

토론토 한인회 제34대 정∙부회장 선거를 앞두고 저희 선거관리위원들은 동포 여러분들에게 호소와 부탁의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토론토 한인회 정∙부회장을 선출한다는 것은 우리들의 일꾼이자, 우리들의 지도자를 선출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일꾼(지도자)를 아무나 선출하시겠습니까?”
 
좀더 심사숙고 하셔서 혈연, 지연, 학연에 얽매이지 마시고 진정한 우리의 일꾼을 선출하여 주시기를 우리 선거관리위원들은 기대하고 있습니다. 부족한 선거관리위원회의 감독을 동포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입후보자들이 서약서에 약속하였던 내용들을 기억하시고 본 내용대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서 약 서 >
 
1. 공명정대한 선거를 위하여 정책 대결로서 임하겠습니다.
2. 타 후보자에 대한 인신공격, 비난 등은 결코 행하지 않겠습니다.
3. 부정한 선거운동(금품수수, 유언비어 조작, 대리투표 등)은 하지 않을것입니다.
 
상기 사항을 위반시 본인들은 선거관리위원회의 어떠한 제재나 조치(경고, 등록취소 등)에도 이의없이 응할것을 서약합니다. (입후보자 사인 )

 
예를들면, 후보자들이 선거운동을 하면서 타 후보의 포스터를 훼손하는 행위, 흑색선전, 부정한 행위 등이 적발될 시에 등록이 취소 될 수도 있습니다.
 
토론토 한인회 제34대 정∙부회장 선거에 많은 동포들이 참여하여 즐거운 선거 분위기와 선거전이 되기를 바라며, 동시에 한인사회의 큰 축제로 이어질 수 있도록 힘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5년 2월 25일
토론토 한인회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김세영
위 원 이우훈, 공장헌, 김근래, 서영석, 임지혜, 장정기, 함화신, 홍애연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March 2, 2015

Filled Under: Canada Life, Performanc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