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2015 토론토 한국어 말하기/퀴즈 대회 개최

주토론토총영사관은 토론토대 한국학연구소, 한국관광공사 토론토지사와 공동으로 2015.3.14(토) 13:00-17:30간 토론토대 Earth Science Centre Reichman Family Lecture Hall에서 ‘2015 토론토 한국어 말하기/퀴즈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 한국어 말하기 대회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고려대학교 여름학기 연수기화와 대한항공 왕복 항공권이 수여되며, 기초, 초급, 중급, 고급 등 총4개 부문별 1, 2, 3위 수상자에게도 소정의 상품을 지급한다.
 
– 퀴즈 대회는 2인 1조 골든벨 형식으로 개최되며, 한국 관련 사회, 문화, 언어, 관광지, 한류 등 다양한 분야에서 문제가 출제될 예정이며, 1위부터 3위까지 소정의 상품이 수여되며, 모든 참가자에게는 기념품이 제공된다.
 
※ 퀴즈대회는 18세 이상 외국인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은 대회 현장에서도 접수 예정
 
총영사관은 금년으로 9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가 최근 한류의 인기에 힘입어 대폭 증가하고 있는 한국어를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그간 자신이 공부한 한국어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학생들이 한국 및 한국 문화를 더욱 이해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
 
주 토 론 토 총 영 사 관
 
Korean speech contest3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March 9, 2015

Filled Under: Canada Life, Performanc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