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주캐나다 대사관, 2015년 제2회 Embassy Dialogue Series 개최

주캐나다 대사관은 4월 15일 수요일 오전 11시 30분에 대사관 강당에서 캐나다 정부 8개 부처 소속 한국 업무 담당 직원 30명을 대상으로 제2회 Embassy Dialogue Series를 개최하였다.
 
박인규 대사대리는 최근 양국관계가 괄목할 만한 성장을 하고 있다고 평가하고, 금년은 전략적 동반자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는 매우 중요한 해로서 금번 Embassy Dialogue Series를 통해 양국관계 발전 방향을 상호 모색해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하였다.
 
대사관 직원들은 △한-캐 양자관계 및 우리의 외교정책, △한국경제 및 한-캐 경제관계, △한-캐 국방협력 및 보훈활동, △한국의 문화 등 각 담당 분야별 내용을 발표하고, 참석자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참석자들은 오타와 소재 대사관들 중에 발표자로 모두 외교관이 참여하여 자국과 캐나다와의 관계에 대해 분야별로 이같이 자세히 설명하는 행사는 처음이었다면서 한국 대사관의 적극적인 외교활동을 높이 평가했다.
 
또한 이번 행사의 참석자들은 한국 관련 업무를 수행하는 공무원들로서, 한국의 제반상황 및 한-캐관계에 대해 폭넓고 깊은 이해를 하는데 매우 도움이 되었다(extremely helpful)고 평가했다.
 
Korean Embassy2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April 16, 2015

Filled Under: Community, News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