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toronto korean association

한인회 노래교실 “마음 가득히 쌓인 스트레스 노래로 팡팡 날려요!”

토론토 한인회 (회장 이기석) 는 한인들은 대상으로 한 노래 교실을 운영한다.
 
기나긴 겨울을 보낸 토론토의 한인들에게 어느덧 여름이 성큼 다가왔다. 추운 날씨 탓에 집에만 머무르며 몸도 마음도 움추려들은 많은 한인들에게 노래 교실은 가슴을 뻥 뚫어주고 신바람 나는 생활의 활력소를 제공할 것이다.
 
무엇보다 노래를 부르는 것은 우울하고 권태로운 마음을 치유하고 사람을 생동감 있게 만들어준다. 외부 활동을 많이 하지 못하는 주부, 어르신들에게 노래교실은 새로운 것을 배우는 즐거움과 노래를 부르는 흥겨움을을 선사할 것이다. 타국에서 생활을 꾸려나가며 새로운 친목을 가지고 싶으신 분들에게도 좋은 사교의 장이 될 것이다.
 
전문 노래 강사겸 50,60년대를 풍미한 인기 가수였던 정씨스터의 정희정 씨는 70-80년대의 주옥 같은 노래들과 최신 노래들을 다양하게 선곡하며 재미있고 알찬 노래교실을 선보일 예정이다.
 
수강생들은 한인회관의 좋은 음향 시설을 이용하며 자신들의 잠재되어 있는 끼를 분출하고 마음에 묵혀놓은 스트레스까지도 해소할 좋은 기회이다.
 
노래교실은 매주 수요일 오후 1시부터 2시 반까지 토론토 한인회2층 소강당에서 열린다.
 
문의 김수영: 647-704-3420
 
토론토 한인회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May 14, 2015

Filled Under: Canada Life, Music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