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2015년 “나도단오작가” 우수작 “치콜파티”에 선정

코리아타운BIA(이승진 이사장) 주최의 제22회 단오맞이 민속놀이 행사가 앞으로 3주앞으로 다가 왔다.
 
단오 행사 주최측에서는 행사 첫날인 6월 5일(금) 오후 6시부터 태극권시범을 시작으로 라이브밴드의 공연과KPOP Cover Dance Competition 예선전이 있으며 오후 9시부터는 2015년 “나도단오작가” 공모 우수작으로 선정된 “치콜파티”가 진행된다. “치콜행사”는 KPOP열풍과 더불어 한국 드라마를 통해 치솟는 한국 치킨에 대한 관심과 인기에 착안, 치킨+맥주가 아닌 나이 제한 없이 가족, 친구, 연인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치킨+콜라 파티이벤트이다.
 
치킨 1마리와 콜라 그리고 공연 관람을 위한 야외용 돗자리가 함께 제공되는 “치콜박스” 의 가격은 $25(미정) 이며 DJ의 신나는 음악과 15분에 한번씩 무대게임을 통해 상품들이 제공이 된다. 치콜파티 행사관련 자세한 내용은 단오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둘째날인 토요일에서는 대한항공 한국왕복권이 제공되는 천하장사 씨름대회를 비롯 신한은행 후원 윷놀이, 외환은행 후원 족구대회, 줄다리기, 투호, 제기차기 등 다양한 한국전통게임과 온타리오 한글학교협회 주관 독도 이벤트를 비롯한 한국문화 체험장과 어린이들을 위한 점핑캐슬, 어린이열차, 페어휠 등 12가지의 놀이 기구가 참여 (carnival) 한다.
 
오후 12시 부터는 사물놀이 공연을 시작으로 단오미인대회, 태권도시범, 한국노인회 무궁화사물놀이, 사자춤, 라이브밴드, Cover Dance Competition 결승전, 나래무용단의 전통공연, 독도플레쉬몸 등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 되었다. 개회식 행사는 오후 3시에 있을 예정이다.
 
한국왕복권이 걸린 천하장사 씨름대회 및 족구대회 참가 신청은 웹사이트 www.danofestival.ca에서 신청 가능하며 단오 주최측에서는 행사에 부스로 참여하는 모든 업체와 단체는 반드시 토론토 시에서 발부하는 업체등록증(Vendor Pass)이 필요하며 신청을 위해 29일(금)까지 부스 신청을 당부 했다.
 
단오 행사기간 중 행사를 도와 줄 자원봉사자를 모집 중에 있으며 자원봉사자들에게는 자원봉사레터를 발급해 준다. 음식부스 $500 일반부스 $300, 텐트를 가져올 경우 $200로 10x10ft 텐트 1개, 테이블 1개와 의자 2개가 제공된다.
 
부스/ 공연/ 자원봉사 문의 : 이민호 사무장 647-272-0604 또는 danofestival@gmail.com
 
단오웹사이트: www.danofestival.ca 페이스북: www.facebook.com/danofestival
 
2015_dano_poster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May 20, 2015

Filled Under: Canada Life, Performanc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