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RCMP, 화요일 기습작전으로 ‘Ndrangheta 조직 일망타진

RCMP 는 화요일 아침 GTA 에서 진행된 기습작전으로 ‘Ndrangheta 범죄단을 소탕했다고 수요일 공식 발표했다.
 
수요일 아침 오로라에서 진행된 기자회견에서 RCMP 케이스 핀 서장(Supt. Keith Finn)은 RCMP의 합동 수사팀(Combined Special Forces Unit)이 화요일 25건의 수색영장을 집행해 19명의 범죄자를 체포했다고 발표했다.
 
“수사는 2013년 5월부터 2년간 진행되었습다. 정교한 범죄 조직은 네트웍을 이뤄 마약과 무기를 수입해왔고 그들의 범죄를 유지하기 위해 극도로 잔인한 폭력과 갈취를 일삼았습니다.”
 
“우리는 몇곳의 이미 많이 발전한 조직들을 파악했고 그 조직들은 수십명으로 구성돼 마피아 패밀리라고 불렸습니다.”
 
핀은 그 조직들 중에 하나가 2014년 4월 우드브리지 카페에서 총으로 사살된 칼민 베두치(Carmine Verduci)가 운영하던 조직이라고 밝혔다.
 
RCMP 는 또한 수사관들이 그들을 체포하기 전에도 이미 여러 조직을 통해 마약을 들여오려는 시도들을 방해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 조직은 자마이카와 도미니칸 리퍼블릭으로부터 많은 양의 코카인을 배와 비행기를 통해 수입했다.
 
경찰은 이번 기습작전으로 마약과 컴퓨터 장비, 셀폰, 5대의 자동차, 범죄에 이용된 부동산 등을 압류했다.
 
핀은 “그들은 ‘Ndrangheta의 두 주요 조직이었습니다. 저는 그들이 심각한 타격을 입었고 오늘부로 더이상 활동하지 못한다고 장담합니다.” 라고 말했다.
 
“‘Ndrangheta 조직과 그 조직원들이 아직 있다면 분명하게 말씀드리건데 우리의 수사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June 3, 2015

Filled Under: Canada, Headline, News, Old Headlin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