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가정폭력 피해 여성과 아이들을 위한 웹사이트 개설

가정폭력으로 시달리는 여성과 아이에게 원스탑 서비스로 도움을 주는 웹사이트가 새로 오픈했다.
 
쉘터 세이프 웹사이트 www.sheltersafe.ca 는 캐나다 전국에 설치된 약 400여 곳의 쉼터의 지도를 검색할 수 있도록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웹사이트 링크를 통해 24시간 접촉할 수 있는 연락처를 제공한다.
 
사이트를 운영하는 단체는 이 지도가 여성들의 안전을 방어하기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는 시설을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게 해주고 있다고 말한다.
 
캐나다 여성 쉼터(Canadian Network of Women’s Shelters and Transition Houses)는 여성이 꼭 그곳에 머물러야 하는 것은 아니라고 말한다. 피해여성은 카운셀링이나 안전계획, 법률적인 조언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단체 대표이사 리스 마틴(Lise Martin)은 사이트가 위기에 처한 여성들에게 그들이 연계된 지원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라고 소개했다.
 
그녀는 폭력에 놓인 여성들이 혼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만약 여러분이 위기의 순간에 있다면 쉽게 놓칠 수 있는 많은 중용한 정보가 그곳에 있습니다.”
 
사이트는 최신의 정확한 쉘터의 연락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마틴 대표는 말했다.
 
“위기의 순간에 여러분은 정말 허둥대서는 안됩니다.”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June 4, 2015

Filled Under: Canada, Headline, News, Old Headlin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