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밀알교회 대학생 장학금 신청 안내

토론토 밀알교회에서는 대학생 및 대학원생들의 학업을 지원하기 위해 장학금을 지급한다.
 
밀알교회는 2009년부터 매년 학업에 열의가 있고 타의 모범이 되는 청년에게 장학금을 지급해오고 있다. 특히 올해는 종교와 인종을 떠나 누구나 지원할 수 있도록 그 문을 열어놓았다. 도움이 필요한 학생은 그 누구에게라도 도움을 주겠다는 것이다.
 
이번에 수여되는 장학금은 기독교 교육 연구 장학금(각 $3,000)과 Youth Leadership Scholarship (청년장학금, 각 $1,500), 이용술 장로 기념 장학금(각 $1,500), 목회자 자녀 장학금이다.
 
기독교 교육 연구 장학금의 경우 2세에게 올바른 신앙을 물려주기 위한 한 방안이라고 노승환 담임목사는 소신을 밝혔다. 기독교 교육학을 공부하는 석, 박사 과정의 대학원생은 지원할 수 있다.
 
목회자 자녀 장학금 역시 재정적으로 열악한 이민교회에서 사역하는 목회자들을 지원해 사역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밀알교회의 노력중에 하나이다.
 
한가지 주목되는 이용술 장로 기념 장학금은 밀알교회 초대 장로로서 모든 재산뿐만 아니라 자신의 시신까지도 연구를 위해 기증하고 떠난 고 이용술 장로를 기념하기 위해 유가족들이 기부해 만들어진 장학금이다.
 
장학금 신청은 10월 31일까지 신청서류를 밀알교회장학위원회 milalscholarshipcomm@gmail.com 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밀알교회 홈페이지 장학금 안내 사이트 ‘http://www.milalchurch.com/sharing/documents/0907889’ 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poster2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October 27, 2015

Filled Under: Column, Headline, notic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