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조대식 대사 ‘한인 차세대, 미래설계를 위해무엇을 준비해야 하나?’

조대식 주 캐나다 대사는 2015.10.16(금) 오타와대학교에서 한인 대학생 및 고교생들을 대상으로 한인 젊은이들의 성공적 사회 진출과 정착을 돕기 위한 멘토링 강연을 하였다.
 
오타와대학 및 칼튼대학 한인학생회가 공동으로 주최한 금번 강연행사에서, 조대식 대사는“한인 차세대, 무엇을 준비해야 하나?”라는 주제로 한인 차세대가 글로벌 무대에서 성공하기 위한 조건, 현지 주류 사회에 성공적으로 진출하기 위해 갖춰야 할 지식과 소양, 그리고 한국인으로서의 정체성이 글로벌 무대에서 활동할 때 어떤 의미를 갖는지 등에 대해 체계적으로 설명하였다.
 
주 캐나다 대사관은 한국-캐나다 양국 관계를 “성장”에서 “성숙”으로 발전시키기위해『22만 한인과 함께하는 성숙의 50년』이라는 비전을 갖고 있으며, 이를 실현하기 위한 구체적인 4대 목표로서, 정치적 유대강화, 경제적 협력관계 심화 및 협력분야 다변화, 공공외교 증진 및 양국민간 상호이해의 확대, 한인사회 발전 지원을 중점 추진해 나가고 있다.
 
금번 강연 행사는 네 번째 목표인 한인사회 발전 지원의 일환으로서, 한인의 자긍심을 고양하고, 한인 차세대들이 캐나다 사회에 기여하며, 양국간 교량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주요 목적이 있다.
 
주 캐나다 대사관은 앞으로도 한인 차세대들의 성공적인 사회 진출과 한인 커뮤니티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
 
주 캐나다 대사관.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October 25, 2015

Filled Under: Canada Life, Performanc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