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캐나다 한인장학재단 장학생 선발공고

캐나다한인장학재단(KCSF)은 2015­16년도 장학금 및 학비 보조금 지원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학생들은 현시점으로부터 www.kcsf.ca을 방문하여 장학금 및 학비 보조금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일반 및 특정 프로그램 전형 장학금은 전형별 각 2,500달러가 수여되며 최소 대학 과정 1년 이상을 수료한 학생에 한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Byung Kuk Kim Memorial Scholarship 전형은 공학도 1학년 학생들에게 제한되며 향후 4년간 10,000달러가 수여됩니다. 그밖에 학생들은 또한 재정적 필요에 따라 각 1,000달러의 학비 보조금(선발 인원 제한)에도 지원신청 할 수 있습니다.
 
서류제출 기간은 2016년 1월 15일까지이며 장학생 및 학비 보조금 지원자들은 2016년 4월 30일에 열릴 장학의 밤에서 소개됩니다. 선발된 학생들에게는 2016년 2~3월경 개별연락이 취해질 예정입니다.
 
캐나다한인장학재단은 1978년 캐나다 한인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기 등록된 자선단체로서 개인과 기업의 관대한 기부를 통해 장학기금이 마련되고 있습니다.
 
학비 보조금 또한 관대한 기업 후원자들의 지원을 통하여 가능케 됩니다.
 
장학금 지원 뿐만 아니라 KCSF는 고등학교 및 대학교에 재학중이거나 최근 졸업한 캐나다 한인 학생들을 위한 리더쉽 및 학생 개발 프로그램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KCSF는 우리의 차세대 리더들이 그들의 잠재력에 도달하도록 성공을 향한 그들의 노력을 돕는데에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November 16, 2015

Filled Under: Column, Headline, notice

One Response to 캐나다 한인장학재단 장학생 선발공고

  1. Kim Younghee says:

    장학금 신청서랑 필요한 서류 첨부 내용에 대해서 알고 싶은데 어디로 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