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yonah martin interview 7

연아 마틴 상원의원 “통제 불능 부채, 세금 인상 뜻해”

자유당은 수백억 가량의 납세자들의 돈을 빌리고 쓰고 있으며 비용을 감당하기 위해 가정의, 근로자의, 그리고 일자리를 창출하는 기업들의 세금을 높이고 있다. 무모한 자유당의 계획은 단지 정부의 크기만 키울 뿐 일자리 창출에 대해서는 별로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납세자의 돈을 쓸 때면 자유당은 계획성 없이 지출합니다. 민간 부분이 우리 경제에 투자하고 좋은 보수를 지불하는 고품질의 일자리들을 창출하는데 있어 필요한 부분들을 권장하는데 있어 자유당은 실패하고 있음에 캐나다 국민들은 걱정해야합니다.”라고 연아 마틴 상원 의원은 밝혔다.
 
3월 22일 화요일, 자유당은 2016년 연방 예산안을 상정했다. 균형된 예산안에 대해서는 뚜렷한 계획도 없이 자유당의 예산안은 올해 한 해에만 300억 달라에 가까운 적자를 담고 있다. 실제 자유당은 2019-20년 안에 예산 균형을 맞추겠다는 선거공약을 지키지 못한다는 것을 인정하고 있으며 180억 달라의 적자를 달성할 것이다. 이것은 연방 부채를 거의 7200억 달라까지 늘어나게 하는 것이다. 또한, 지출 증가에도 불구하고 실직된 국민들을 일자리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줄 확실한 계획도 없다.
 
“이번 예산안은 캐나다 국민들을 위한 일자리 창출에 대한 약속에 부응하지 않고 있습니다. 자유당 정부는 중요한 선거 공약이었던 소기업 세금을 9%로 낮춘다는 약속을 이행하는데 실패했습니다. 소기업들은 캐나다 경제에 중심이며 그들을 도와주는 대신 세금을 높이고 일자리와 투자를 내치고 있습니다. 기업을 운영하는데 드는 비용이 얼마인지 모르는 상태에서는 기업들은 캐나다 경제에 투자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연아 마틴 상원 의원은 말했다.
 
석유 산업 안에서만도 100,000명이 넘는 전역의 캐나다 국민들이 일자리를 잃었다. 그동안 자유당 정부가 수백억의 지출에도 불구하고 캐나다의 실업률은 3달 연속 증가했다.
 
“우리 보수당 정부는 이번 자유당 정부에 30억의 흑자를 남겨 주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세금을 낮추고 100만 개 이상의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도록 도운 정책들에
집중하였습니다. 보수당은 일자리 창출과 경제 성장에 대한 처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낮은 세금, 자유 무역 그리고 납세자 세금의 책임적인 지출입니다.”
 
연아마틴 상원의원 사무실
전화번호: 613-947-4078
이메일: martin@sen.parl.gc.ca
팩스: 613-947-4082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March 23, 2016

Filled Under: Article, Colum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