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돌아온 바티스타 “토론토 블루 제이스는 나의 일부”

토론토 블루제이스로 돌아온 호세 바티스타가 복귀 소감을 전했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1월 22일 바티스타의 복귀 인터뷰 내용을 공개했다.
 
바티스타는 “나에겐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았다. 하지만 나는 토론토로 돌아오길 원했다”고 밝혔다.
 
덧붙여 “토론토는 엄청난 팀이다. 언제든 우승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우리의 팬들 역시 우리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보내준다”며 팀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바타스타의 에이전트 제이 알루는 “바티스타에게 토론토가 어떤 의미인지 알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그의 선택을 존중해줬다”고 밝혔다.
 
팀 동료 마커스 마커스 스트로맨 역시 “바티스타는 클럽 하우스 내에서 엄청난 존재이다”라며 그의 복귀를 반겼다.
 
도미니카 공화국 출신의 바티스타는 2000년 아마추어 드래프트에 참가해 20라운드 지명 순위로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에 입단했다. 4년 뒤인 2004년 룰 5드래프트를 통해 볼티모어 오리올스로 향했다. 16경기에 출전한 뒤 트레이드를 통해 탬파베이 레이스로 향했고 캔자스시티 로열스와 뉴욕 메츠 피츠버그 등을 거쳐 2009년 토론토에 정착하게 됐다.
 
전형적인 저니맨이었던 바티스타는 긴 여정을 끝낼 수 있게 해준 토론토에 “10년에 가까운 세월동안 토론토에 거주하며 야구를 했다. 결국 토론토는 나의 일부가 됐다. 그것이 내가 돌아온 아주 큰 이유이다”라며 남다른 애정감을 드러냈다.
 
한편, 바티스타는 도미니카공화국 대표로 오는 3월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에 참가할 예정이다.
 
[엠스플뉴스 : http://sports.news.naver.com/wbaseball/news/read.nhn?oid=529&aid=0000006927]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January 22, 2017

Filled Under: GTA, Headline, News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