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캐나다 150 프로젝트 “한-카 이야기” 출범

캐나다 150 주년을 맞이하여 연아마틴 상원의원 사무실에서는 사회를 연결하고 이야기를 공유하며 특별한 우리의 역사를 기록할 온라인 웹사이트로 구성된 한-카 이야기 150 (KCS 150) 전국 프로젝트에 착수한다.
 
KCS 150 은 150 년 동안 캐나다-한국의 역사와 관계에 연관이 있는 인물, 단체/조직, 장소 및 기념비적 기록들에 대한 이야기, 사실 그리고 링크들을 기록하는 프로젝트이다.
 
한국과 깊은 인연이 있고 한국인들을 사랑하는 캐네디언들의 (선교사,한국전 참전용사 및 그 외)이야기들이 한국 캐네디언들의 사연과 함께 모아짐으로 인하여 한국 캐네디언 이야기는 특별 해지고 감격적 일 것이다.
 
프로젝트 설명과 제출 가이드라인이 담긴 KCS 150 파일과 제출서를 받고 싶다면 kcs150@outlook.com 로 이메일을 보내면 된다.
 
2017 년 5 월 30 일까지 길이에 상관없이 영어, 한국어 혹은 프랑스어로 (2 개 이상의 언어도 가능) kcs150@outlook.com 이메일 주소로 글을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모든 글들은 KCS 편집 위원회에서 검토될 예정이다.
 
“Canada Korea 150 on the Hill” 공식 제막식 전국 기념행사가 2017 년 10 월 2 일 국회의사당에서 열릴 예정이고, 제한된 자석 수로 인하여 행사에 참석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martin@sen.parl.gc.ca 로 신청하면 된다.
 
연아마틴 상원의원 사무실.
 
프로젝트 설명 및 제출 가이드라인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March 14, 2017

Filled Under: announce, Canada Lif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