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한국유학에 대한 관심 증대, 토론토 유학박람회 성료

주토론토총영사관 캐나다한국교육원은 지난 3월 5일 (일) Metro Convention Centre에서 개최된 토론토 유학박람회(Study and Go Abroad Fairs)에서 한국유학에 대한 설명회를 가졌다.
 
캐나다한국교육원 소속 한국유학 안내 전담팀 KeXCanada 팀원들이 주도하여 진행한 이번 박람회에서는 약 150 명의 고등학생, 대학생 학부모, 일반인들이 한국부스에 등록하여 한국대학 진학방법, 한국에서의 워킹홀리데이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캐나다한국교육원은 또한 이번 박람회에서 처음으로 한국유학 상담 전문 홈페이지 KeXCanada.com을 소개하여 참가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KeXCanada.com은 한국유학에 관심있는 학생 및 학부모님들에게 장학금 혜택, 입학안내, 비자발급 방법, 한국 내에서의 구직 및 채용정보 등을 제공하기 위해 개설되었으며, 각 부문별 담당자와의 1:1 상담이 가능하여 한국유학과 관련한 정보를 보다 자세하게 얻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KeXCanada 팀장으로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 Edberg Aquino(세네카대) 학생은 “한국으로 1년간 유학을 다녀온 유경험자로서 학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할 수 있어 보람이 있었다.”며, “앞으로 KeXCanada.com이 캐나다 학생들의 한국 유학 유치에 보탬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병승 교육원장은 올해 캐나다한국교육원에서는 캐네디언 학생들의 한국유학을 장려하고자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으며, KeXCanana 홈페이지 개설 뿐만 아니라 온타리오 및 마니토바 주 각 대학별 한국유학 설명회 등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March 14, 2017

Filled Under: Community, News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