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male-education-students

재외국민 학생들을 위한 유학 및 신편입학 상담

캐나다한국교육원(원장 이병승)은 5월2일(화)부터 동포와 교민 자녀들의 한국 내 대학교 진학을 위한 상담 센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상담 센터를 통해서 현재 한국의 각 대학에서 진행 중에 있는 2017년 9월입학 대학·대학원 신·편입학 상담을 포함하여 시민권자, 영주권자, 일시 체류 학생들을 위한 2018년 대입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전문성 있는 상담을 위해 국내 대입을 총괄하고 있는 한국대학교육협의회, 대학별 입학처 등을 통해 정확한 정보를 취합하여 상담 내용별로 안내할 계획이라고 하였다.
 
상담은 온·오프라인으로 이루어지며 시민권자, 영주권자, 일시 체류학생에 따라 희망 전공 분야에 대한 안내, 희망하는 대학의 전형, 학비·장학 제도 등 상담자의 특성에 맞추어 상세하게 안내할 예정이다.
 
상담을 희망하는 분들은 캐나다한국교육원 홈페이지(www.cakec.com)에 접속하여, 온라인 신청서에 상담 내용을 접수한 후 이메일, 유선 또는 교육원 방문을 통해 1:1 상담을 받을 수 있다.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May 2, 2017

Filled Under: Column, Educatio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