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미술협회, 캐나다 건국 150 주년 기념 특별 전시회

안녕하십니까.
 
올해는 캐나다 건국 150주년을 맞는 뜻깊은 해 입니다. 다민족으로 구성된 캐나다의 소수민족의 일원으로 우리도 주체가 됨을 보여주는 전시회를 개최함으로 한국계 캐나다인으로서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전시회를 마련하였습니다. 특히 캐나다의 자연과 풍물에 대한 주제로 작품을 준비하였습니다.
 
미협 회원 중 31명이 참가하고 약 40점의 작품이 전시됩니다.
 
범교민 모금 운동으로 ‘무궁화 요양원 돕기’에 모두가 한 마음이 되어 성금하여 주시는 가운데,이미 목표액을 초과했으나 계속해서 성금을 받고 있습니다. 미술협회에서도 이미 $1000을 기부 한 바 있지만, 이번 전시기간중에 모금함을 설치하려고 합니다. 이에 미술협회 전시회 축하와 더불어 무궁화 요양원 돕기에 동참하여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캐나다 음악협회의 플륫 4중주 축하 연주도 함께 합니다.
 
“캐나다 건국 150주년 기념 특별 전시”
 
일 시: 11월 15일 ~ 11월 28일, Mon.~ Fri. 10am-5pm
장 소: Joseph D. Carrier Art Gallery(901 Lawrence Ave. W. Toronto, Columbus Centre)
Opening Reception: 11월 16일 목요일 6:30-8:30PM (오프닝 행사에 오시면 작가분들과 만나실 수 있습니다.)
 
* 모든 화환 및 화분은 사양하겠습니다. 축하해 주시는 마음만 받겠습니다.
 
* 올해는 갤러리측의 부당한 요구로 인하여 와인 및 커피 등은 준비 하지 않음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양해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바쁘신 가운데에도 기억하시고 전시회에 찾아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캐나다 한인 미술가 협회
Korean Artists Society of Canada
T) 647-567-5325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November 14, 2017

Filled Under: Column, notic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