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Toronto Argonauts

제 105회 그레이컵 우승 토론토 알고넛츠, 시청앞 퍼레이드

제 105회 그레이컵 챔피언 토론토 알고넛츠(Argonauts)의 승리 퍼레이드가 화요일 토론토 시청앞에서 펼쳐진다.
 
시청앞 네이슨 광장에서 정오에 펼쳐지는 알고넛츠 선수들의 행진을 보기 위한 팬들은 15분 전에는 도착해야 한다고 안내하고 있다.
 
일요일 저녁 오타와에서 열린 CFL 결승전에서 알고넛은 캘거리 스템피더스를 27대 24로 물리치고 우승했다.
 
경기 후 축하연을 마친 아고넛층 선수들은 월요일 아침 토론토에 도착해 챔피언 트로피를 번쩍 들고 비행기에서 내렸다.
 
지난해 5승 13패의 저조한 성적으로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한 후에 올해 정규시즌은 9승 9패의 평범한 실력을 보였지만 결국 최후의 승리를 거머쥐었다.
 
알고넛츠는 디비전 결승에서 사스카추완 러프라이더(Roughriders)를 물리치고 챔피언쉽에서 스템피더스를 꺽고 우승컵을 차지했다.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November 28, 2017

Filled Under: GTA, Headline, New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