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highway 427 truck rollover

OPP, 하이웨이 교통사고 주범 ‘운송트럭’ 집중단속

월요일 온주경찰은 주요 고속도로에서 운송트럭의 부주의한 운전을 포함한 “위험한 행동들”을 단속하기 위한 집중단속에 들어간다고 발표했다.
 
12월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온주경찰은 고속도로를 달리는 운송트럭들을 집중단속한다.
 
OPP 경찰국장 브래드 블레어(Brad Blair)는 부주의한 운전자들을 단속할 좋은 위치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OPP 의 데이타에 따르면 원인에 상관없이 우리가 올해 수사해 온 6,200건의 충돌사고 중에 65%가 운송트럭 운전자의 과실에 의한 것이었습니다.”
 
블레어 국장의 발표에 따르면 2017년 12월 8일까지 발생한 6,200건의 교통사고 가운데 72건에서 87명이 목숨을 잃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그중 1,000건의 사고에서 사람이 심각하거나 목숨이 위태로운 부상을 입었다.
 
국장은 이러한 통계를 바탕으로 이미 답은 얻었다며, 상업용 운송트럭에 대해 집중단속을 펼쳐 사고를 줄이겠다고 말했다.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December 12, 2017

Filled Under: Canada, Headline, New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