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clean toronto

지난해 토론토 관광객 4,370만명, 역대 최고

2017년 토론토를 찾은 관광객의 숫자가 기록을 세웠다. 그들이 사용한 돈은 90억 달러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수요일 토론토 관광부(Tourism Toronto)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토론토를 여행한 사람은 약 4억 7천 7백 3십만명으로 2016년에 비해 3.6%가 증가했다.
 
그들이 사용한 돈은 88억 4천만달러로 7억달러가 증가했다.
 
당일 여행객은 2천 8백 2십만명이었고, 하루 이상 체류한 여행객은 1천 5백 5십 3만명인 것으로 나타났다.
 
당일 여행객 2천 6백 7십만명과 하루 이상 체류한 1천 4십만명은 캐나다 다른 도시에서 여행 온 것으로 나타났다.
 
하루 이상 체류한 2백 1십 5만명은 해외에서 왔고 20억달러 이상을 지출했다.
 
한편, 멕시코에서 온 여행객은 7만 5천명으로 그 전해에 비해 4만 4천명이 증가하면서 두배 가까운 증가폭을 보였다.
 
관광부는 1천만개 이상의 객실이 판매되었고, 이는 객실 전체에게 76.1%의 점유율이라고 밝혔다.
 
여러 비즈니스 회의와 인빅투스 게임도 여행자들을 불러모으는데 한 몫한 것으로 알려졌다.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January 24, 2018

Filled Under: GTA, Headline, New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