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Campbell Soup Company

캠벨 스프공장 폐업, 380명 실직

에토비코에 위치한 캠벨 스프 공장이 문을 닫는다고 발표했다. 따라서 380명이 일자리를 잃게 됐다.
 
공장은 버밍행 스트리트에 1931년 처음 문을 열었다.
 
회사는 수요일 생상공정을 검토한 후에 고장문을 닫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문을 닫기까지 약 18개월정도 걸릴 것으로 회사는 보고 있다.
 
에토비코 공장에는 현재 600여명이 근무하고 있고 그중 200여명은 새로운 본사로 옮기지만 나머지 380명 가량은 정리해고 될 것이다.
 
회사는 새로운 본사자리를 물색 중이라고 밝혔다.
 
소식을 들은 존 토리 시장은 캠벨공장은 수백명을 고용해왔다며 가슴이 아프다고 말했다.
 
“토론토 시민들을 대표해서 저는 이번 폐업으로 영향을 받은 모든 분들에게 위로와 지지를 보내드립니다. 우리 시에서 일자리를 잃은다는 것은 비극입니다.”
 
토리 시장은 캠벨의 새로운 본사도 토론토에 위치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January 25, 2018

Filled Under: GTA, New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