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서민들의 리더’ 더그 포드를 지지해 주세요”

안녕하십니까 조성준의원입니다.
 
요즘 뜨거운 이슈가 되고 있는 보수당 대표경선에서 제가 왜 더그 포드(Doug Ford)를 보수당의 새 리더로 지지하는지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더프 포드는 한인동포사회를 많이 생각하고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저와는 토론토 시의원 시절부터 아주 친한 친구이기도 하면서 저를 온타리오 주의원으로 당선시키는데 공동캠페인 위원장으로서 아주 큰 공을 세운 사람 중에 한사람이기도 합니다.
 
현재 보수당 의원들은 주로 온타리오주 외곽지역를 대표하는데, 더그 포드는 토론토 시의원으로 지낸만큼 토론토 시민 즉, 이민자들의 고충을 많이 들어 잘 알고 있는 사람입니다.
 
그는 중국인, 흑인, 필리핀 등 유색인종에게 많은 지지를 받고 있을뿐만 아니라 노동조합들도 그를 좋아합니다. 특히 저소득층을 위한 공동주택을 늘리고 치솟은 전기세 때문에 고통받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전기세 인하를 약속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비지니스를 운영한 경험이 있어서 스몰비지니스가 겪고 있는 현실을 잘 알고 있기에 온타리오실업인협회를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약속하였습니다.
 
현재 15년동안 자유당 정부의 실정으로 말미암아 온타리오 주민들은 더 열심히 일하지만, 덜 벌고 세금은 더 납부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러한 현 자유당의 실정과 각종 비리를 바로 잡고 청산해 나갈 사람은 바로 더그 포드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그의 뛰어난 언변은 우리의 이익을 충분히 대변해 줄 것이라 확신합니다.
 
이러한 더그 포드를 보수당 대표로 선출하기 위해서는 2월 16일까지 보수당 회원가입을 온라인(www.fordforleader.ca)으로 신청하고, 3월 2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투표에 참여하여 꼭 한표를 행사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의 수상이 되어 한인사회를 위해 많은 일을 할 더그 포드를 힘껏 지원해 주시기를 다시 한번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온타리오주 보수당 주의원 조성준 드림.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February 14, 2018

Filled Under: Article, Column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