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OPP

헌트빌 북쪽 일가족 3명 살해후 범인 자살

일가족 3명과 다른 남성 한명이 숨진 채로 발견된 사건의 희생자들은 남성과 그들의 모친, 그리고 조모인 것으로 밝혀졌다.
 
월요일 온주 경찰은 숨진 사람이 폴 데오렛(Thomas Theoret, 28)과 그의 어머니 울라 데오렛(Ulla Theoret, 55), 그리고 그의 할머니 라이자 투루넨(Raija Turunen, 88)이라고 밝혔다.
 
또한 집에서는 58살 마크 존스(Mark Jones)의 시신도 발견됐다. 경찰은 존스가 3명을 살해하고 자신도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고 있다.
 
이들의 시신은 모두 금요일 저녁 라이어슨 타운에서 발견됐다.
 
숨진 폴의 형제인 토마스는 존스가 자신의 어머니를 스토킹했다고 밝혔다. 그리고 자신의 다른 형제가 존스에게 가족에게서 떨어지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이들이 서로 알고 지낸 것은 1년여되고 존스가 이사오면서 그의 어머니와 관계가 시작됐다고 토마스는 말했다.
 
토마스에 따르면 그의 부모는 이혼한 상태로 어머니는 약간 심란해 했었다고 한다. 그런 그녀는 친구가 필요했고 그럴 때 존스가 이사왔다. 핸디맨인 그는 집안의 여러 고장난 것을 고쳐주었고 그래서 할머니는 그를 좋아했다고 토마스는 전했다.
 
금요일 저녁 7시 30분쯤 미리 약속을 한 친구가 집에 들어섰을 때 쓰러져 있는 시신들을 발견했다.
 
경찰은 사건의 동기를 확인하기 위해 주변을 탐문하고 있다.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February 28, 2018

Filled Under: Canada, Headline, New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