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Edra Haan

키치너 폭발사고는 살인사건 은폐용

수요일 키치너 주택에서 폭발로 사망한 여성이 사실은 살해된 것으로 판명됐다.
 
오전 8시경 스프루스데일 크레센트에서 폭발이 일어나 58살 에드라 핸(Edra Haan, 58)이 숨지고 그녀의 남편 우도 핸(Udo Haan)이 중상을 입었다. 두사람 모두 백야드에서 발견됐다.
 
목요일 아침 경찰은 에드라 핸을 부검한 결과 살해된 것이라고 발표했다.
 
아직 폭발의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다. 현장을 조사하기 위해 중장비들이 동원되었다.
 
경찰은 여성이 폭발 전에 이미 살해됐고, 아마도 이를 무마하기 위해 폭발을 일으킨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가족에 따르면 숨진 여성은 장성한 두 자녀를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남편 우도 핸이 일한 선라이프는 목요일 성명을 내고 피해자와 가족들에게 위로의 뜻을 전했다.
 
현재 폭발로 16가구가 대피해 있고, 그들이 언제쯤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지는 아직 명확하지 않다.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August 23, 2018

Filled Under: GTA, Headline, New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