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토론토한인회, 후원 모금 갈라 행사 개최

토론토 한인회 (회장 대행 이영실)는 토론토 한인사 53주년을 기념하고 토론토 한인회를 후원하는 행사로 오는 2018 년 11 월 30 일 금요일, 토론토 한인회관에서 <후원모금 갈라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갈라는 토론토 한인회에서 주최하는 두 번째 기금 모금행사로 토론토의 한인사 발전을 위해 애쓰신 많은 분들이 참석할 예정이며 Korean Heritage 를 주제로 하여 53 년간의 캐나다 한국 동포 사회의 발자취를 되새겨보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행사는 오후 6 시에 레드 카펫 및 리셉션이 시작되며, 오후 7 시에 저녁 만찬과 더불어 다채로운 공연이 이어진다. 올해에는 캐나다한국무용연구회 (단장 김미영)와 한국전통예술협회 (감독 금국향)의 한국전통 공연과 함께 바이올리니스트 다니엘 유의 아름다운 듀엣 연주가 더해져서 동양과 서양의 아름다움이 조화롭게 펼쳐질 예정이다.

현재 도어 프라이즈 (티켓번호 추첨) 상품으로 대한항공 한국왕복권 1 매가 주어지며, 라플티켓(경품추첨) 상품으로 에어캐나다 전세계 원하는 도시를 선택할 수 있는 왕복항공권 2매, LG화장품($2,000 상당), 올리브 & 보나치니 ($500) 식사권 등 풍성한 상품이 준비 되어 있다.

티켓 구입 및 자세한 사항은 토론토한인회 (416-383-0777 또는 kcca1133@gmail.com)로 문의하기 바란다.

– 티켓 가격: $150
– Payable to KCCA
– 보내실 곳: 1133 Leslie St. North York, ON M3C 2J6

토론토한인회.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November 20, 2018

Filled Under: Column, notic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