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shooting at pizza store

미 블랙프라이데이, 쇼핑몰 총격 사건 속출

23일 미국의 최대 쇼핑날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많은 사람들이 쇼핑몰에 몰린 가운데 총격 사건이 속출, 사상자들이 발생했다.

AP통신, CNN 등에 따르면 이날 뉴저지주의 한 쇼핑몰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하면서 한 남성이 부상을 당하고 사람들이 대피하는 소동이 발생했다.

지역당국은 총격 사태로 한 남성이 손목에 부상을 입었다고 밝혔다. 용의자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으며 경찰은 CCTV 영상 등을 살펴보고 있다.

앨라배마주에서도 전날 밤 한 쇼핑몰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해 12세 소녀와 18세 남성 등 2명이 다쳤다.

총을 쏜 용의자는 21세 남성으로 출동한 경찰의 총에 맞아 숨졌다. 경찰에 따르면 이 남성은 다른 남성과 신발 매장 앞에서 몸싸움을 벌이다 총을 꺼내 상대편을 두 차례 쐈다.

한편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는 경기 호황의 영향을 받아 온라인·오프라인 모두 최고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됐다.

[뉴시스]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November 23, 2018

Filled Under: World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