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rose of sharon

무궁화요양원 경매입찰 탈락

존경하는 한인동포 여러분,

한인요양원 인수추진위원회와 아리랑시니어센터(AAFCC, Arirang Age- Friendly Community Centre)는 그동안 추진하여온 무궁화요양원 경매입찰에서 탈락되었다는 공식 통보를 받았습니다.

지난 1 월 15 일 마감된 1 차입찰의 결과로는 우리가 여섯 경매응시자 중에서 4 곳의 후보군에 포함되어 희망적이었습니다. 그러나 1 월 28 일 마감된 2 차 입찰에서 우리가 동원할 수 있는 모든 자금으로 훨씬 높은
입찰금을 제시하였지만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입찰 참여자 및 제시 금액은 전혀 공개되지 않아 현재로서는 입찰 선정자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없는 상황입니다.

인수위가 추정하기로는 도심에 위치한 요양원의 부동산 미래 가치를 높게 보는 영리 기업이 월등히 높은 입찰 가격을 제시한 것으로 보입니다. 법정관리 체제에서의 입찰 특성상 가격이 가장 중요한 요인이었습니다.

최종 선정된 입찰자의 Due Diligence (마지막 검토, 실사) 기간이 남아있고 요양원 매각을 지시한 법원과 보건부(Ministry of Health)의 승인을 받아야 하는 절차가 남아 있습니다. 만약 선정된 입찰자가 법원이나
보건부의 승인을 받지 못하는 경우, 입찰이 재개됩니다.

이번 입찰 과정에서의 모든 내용은 기밀 유지 계약에 의해 보건부의 최종 승인 전까지 공개할 수 없습니다.

추진위는 당초 입찰에 성공하지 못하는 경우에 모금액을 반환한다는 약속대로 입찰 재개의 희망이 전무해지는 시점에 모금액을 반환할 것입니다.

동포여러분들의 전폭적인 후원과 많은 분들의 최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동포사회 모두가 소망한 결과를 얻지 못하여 안타까운 마음 이루 말할 수가 없습니다.

앞으로의 진행 상황과 추가 소식을 신속히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동안 인내와 사랑으로 저희 요양원인수추진위원회를 격려하여 주시고 도와주신 많은 동포 여러분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한인요양원인수추진위원회 및 AAFCC 이사회 일동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February 11, 2019

Filled Under: Community, Headline, New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