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toronto raptors parade

토론토 우승 축하 퍼레이드 수십만명 운집

월요일 오전 토론토 랩터스 NBA 우승을 축하하기 위해 토론토 다운타운에서 진행된 행진에 수십만명이 운집했다.

엑시비션플레이스에서부터 시작된 행렬은 네이슨 광장에서 멈췄다. 계획상으로는 12시 30분경 광장에 도착할 예정이었지만 예상보다 많이 운집한 시민들로 인해 행진이 더디게 진행됐다.

토론토 랩터스의 우승을 축하하기 위한 시민들의 열정은 토요일 밤부터 시작됐다. 일찍부터 자리를 잡은 시민들의 수는 정오경에는 발디딜 틈이 없을 정도로 늘어났다.

영-던다스 광장에는 행렬을 볼 수 있도록 스크린이 설치됐다.

메이플리프 스포츠 대변인은 진작부터 2백만명 이상이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었고 시는 시민들에게 차를 가져오지 말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라고 안내했다.

토론토 랩터스의 광팬으로 알려진 나브 브하티아(parade marshal)는 행진 명예보안관으로 임명되기도 했다.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June 17, 2019

Filled Under: GTA, Headline, New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