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police line

할로윈 파티에 거절된 10대들, 5명 칼로 찔러

할로윈데이 밤 5명이 칼에 찔리는 사건이 발생했다. 사건과 관련해 10대 2명이 체포됐다.

31일 목요일저녁 11시 47분경 경찰은 블루어 스트리트 북쪽 22 매디슨 애비뉴에서 열린 파티에서 3명이 칼에 찔렸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

경찰에 따르면 이 두명의 10대들은 개인 할로윈 파티에 입장이 거부되자 이에 격분해 범행을 저질렀다. 그들은 집으로 들어가 사람들에게 칼질을 하고 도망쳤다.

경찰은 현장에서 3명의 부상자를 발견했고, 이후 수사과정에서 인근에 있던 2명의 부상자를 추가로 발견했다.

부상자 중 1명은 생명이 위독한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첫번째 용의자는 밤 12시 44분경 체포됐고, 두번째 용의자는 그 이후 시간이 확인되지 않은 때에 체포됐다.

이들은 리치몬드힐에 거주하는 제이콥 앨베스(Jacob Alves, 19)와 일정한 거주지가 없는 15세 소녀인 것으로 알려졌다. 15세 소녀는 청소년법에 따라 신원이 공개되지 않는다.

용의자들에게는 3건의 무기를 이용한 가중폭력과 3건의 살해시도혐의가 주어졌다.

경찰은 사건에 대해 제보할 정보가 있는 사람은 신고해 달라고 요청했다.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November 1, 2019

Filled Under: GTA, Headline, New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