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mac-harb-patrick-brazeau

상원 스캔들: RCMP, 전 상원의원 Harb 와 Brazeau 를 사기, 배임 혐의로 기소

RCMP (Royal Canadian Mounted Police) 는 전 자유당 상원 의원 하브(Mac Harb) 와 전 보수당 상원 의원 브라지우(Patrick Brazeau) 를 사기와 배임 혐의로 기소했다고 발표했다.
 
RCMP 미차우드(Gilles Michaud) 부총장은 하퍼가 지명하고 지금은 정직중인 브라지우 전의원과 현재는 은퇴한 하브 전의원에 대해서 별도로 사기와 배임 혐의가 밝혀졌는데, 이는 일년여에 걸친 주택과 생활비용에 대한 조사과정에서 드러났다고 밝혔다.
 
미차우드 부총장에 의하면 RCMP는 하퍼수상이 지명한 또 다른 두의원 파멜라 위리안과 마이크 더피 의원이 사용한 비용에 대해서도 수사를 계속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 수상 장 크리스티앙에 의해서 지명된 하브 전 자유당의원은 지난 8년간 상원으로 부터 $230,000 이상을 오버하여서 지급받고 지난 8월에 돌연 사퇴하였다. 이같은 비리에 대하여 처음 혐의를 부인한 후로 그의 연금지급이 중지되었다.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February 5, 2014

Filled Under: Canada, Headline, New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