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Muslim

쏜힐 지역의 무슬림 콘도 복합단지 논란

Thornhill Woods 지역에 건설 예정인 무슬렘 콘도 콤플렉스가 지역주민들 사이에 논란의 대상이 되었다.
 
이슬람 단체 Islamic Shia Ithna Asheri Jamaat(ISIJ)는 9000 Bathurst St, south of Rutherford Rd 에 콘도를 짓는 제안서를 보냈다. ISIJ의 회장 Shabbir Jeraj 에 따르면 이 콘도의 건설은 ISIJ단체의 멤버들의 꿈과 목적이였다고 한다.
 
하지만 3250명 이상의 시민들이 콘도 건설에 반대하는 서명을 하였고 반대 이유는 그들의 종교와는 아무 상관이 없다고 말했다. 쏜힐우드지역 보존 협회(Association to Preserve Thornhill Woods) 임시 의장인 Rom Koubi 에 따르면 Bathurst St. 는 더이상 건설을 할 공간이 없을 뿐만 아니라 하수도와 다른 공공 기반 시설도 이제 한계에 다다른 상태라고 전했다.
 
Vaughan city의 시위원은 이 제안이 허가되든 거절되든 거주자들 사이에서 종교적 긴장 상태가 일어나는 것이 걱정스럽다고 말했다.
Thornhill 에 콘도 허가에 대한 논의는 지금도 계속 되고있다.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February 6, 2014

Filled Under: GTA, New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