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미국 요세미티 근처 교통사고로 5명 사망…4명 한인 추정

미국 캘리포니아주 요세미티국립공원 근처 고속도로에서 정면충돌 교통사고가 발생해 5명이 숨지고 2명이 중상을 입었다. 이 중 사망자 4명과 중상자 1명은 한국계로 추정된다.
 
캘리포니아고속도로순찰대(CHP)에 따르면 24일 오후 6시 30분께 캘리포니아주 그로브랜드 동쪽 제120번 고속도로와 스미스 스테이션 로드가 만나는 지점 근방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과 니산 맥시마 승용차가 충돌했다.
 
이 사고로 SUV에 타고 있던 여성 4명과 승용차 운전자가 숨졌고, SUV 운전자인 50대 한인 여성과 승용차에 타고 있던 22세 여성은 골절 등 중상을 입고 인근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SUV에 탄 사망자들의 시신은 사고 직후 SUV에 붙은 불로 심하게 훼손됐으며, 경찰은 치아 등을 통해 신원 감식을 시도하면서 사고 경위를 조사중이다.
 
SUV에 타고 있던 사망자 4명의 신원은 경찰 조사에서 정확히 확인되지 않았으나 모두 한국계 여성으로 보인다.
 
주샌프란시스코 한국 총영사관은 피해자 가족 등과 접촉하고 현지 경찰 등과 연락을 시도하며 상황을 파악 중이다.
 
[연합뉴스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4&oid=001&aid=0007945910]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October 25, 2015

Filled Under: World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