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캐나다 한국교육원, 고등학생 대상 한국어 집중 캠프 운영

캐나다한국교육원(원장 이병승)은 토론토대학교 한인학생회와 공동 주관으로 ‘고등학생 대상 한국어 집중 캠프’를 운영한다.
 
이 캠프는 동포 학생들뿐만 아니라 외국인 고등학생들이 동시에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한국어 초급에서부터 고급 과정까지 개설된다.
 
이병승 캐나다한국교육원장은 한국어가 미숙한 고등학생들에게는 단기간 한국어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한국어가 능숙한 고등학생들에게는 고급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누구나 수준에 맞게 배울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고 전했다.
 
또한 이 원장은 토론토 대학생들과 이 프로그램에 참여한 고등학생들이 멘토-멘티 관계를 맺어 향후 학생들의 진학-진로 상담을 하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캠프에서는 전문 한국어강사의 한국어강좌 이외에 초급과정에서는 토론토 대학 학생들과의 K-pop 배우기, 중급과정에서는 연극활동, 고급과정에서는 한국관련 미디어제작·방송 내레이션 등 캠프 내용도 수준별로 다양화할 계획이며 교재는 무료로 제공된다.
 
구체적인 프로그램 계획은 다음과 같다.
 
○ 시기 및 대상 : 2016. 07. 11.(월)∼07. 22.(금) (2주간) /9학년~12학년
○ 장소 : 토론토 대학(University of Toronto)
○ 시간 : 오전 10시~오후 4시 (1일 6시간, 점심시간 1시간 포함)
○ 대상 : 국적 관계없이 고등학생이면 누구나 신청가능
○ 접수 기간 : 5월30일~6월24일(선착순 마감/과정별 20명)
○ 접수 방법 : 신청서 작성(www.cakec.com 에서 다운) 후 우편 또는 방문 접수 한국교육원(토론토총영사관, 555 Avenue RD, Toronto)
○ 참가비 : CA$ 100 (전액 UT 학생 자원봉사자 경비로 활용됨)
 
본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캐나다한국교육원으로 방문·전화 (416-920-3809, ext 242) 또는 이메일( koreducation@gmail.com)로도 가능하다.
 
Intensive Korean Camp_K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May 31, 2016

Filled Under: Canada Life, Performanc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