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2016 청소년 골든벨 페스티벌’ 금주 토요일 앞으로

10월 1일 토요일 토론토한인회관에서는 민주평통 토론토협의회(회장 최진학), 캐나다한국교육원(원장 이병승), GLA(회장 신근범) 주최로 ‘2016 청소년 골든벨 페스티벌’이 열린다.
 
청소년들의 신나는 한마당 축제를 만들어주기 위해서 마련된 골든벨 페스티벌은 한인 및 캐네디언 관계없이 초, 중, 고, 대학생의 22살까지 참여가 가능하고 참가비는 무료다.
 
골든벨 페스티벌은 2016년 10월 1일 11시에 토론토한인회관(1133 Leslie st)에서 11시에 접수를 시작하여 오후 5시에 종료할 예정이다.
 
행사를 위해 고경록 토론토대학교수와 GLA 학생회가 공동 준비위원장을 맡아 학생들이 본 입장에서 행사가 준비되었다.
 
참가하는 학생들은 퀴즈게임, 단체 장기자랑, K POP 경연대회에 하나 또는 중복해서 출전 가능하며 퀴즈게임은 영어로 진행하고 한글과 영어로 빔프로젝터를 통해 화면에 문제가 제시된다.
 
사전 접수 뿐만 아니라 당일 등록도 가능하고 www.torontogoldenbell.com 사이트를 통해 문제를 미리 보고 공부를 할 수도 있다.
 
학생들의 참여와 흥미를 위해서 한국행 항공권 경품과 퀴즈 게임(상품 : MS Surface 4 128 GB 외), K POP 경연대회(1등 500불, 2등 300불, 3등 200불), 장기자랑(감사장과 기념품) 등 푸짐한 상품과 점심을 제공하고 점심시간에는 중고생들이 관심있는 전공분야의 대학생들과 함께 대화를 할 수 있는 시간도 갖는다.
 
골든벨 행사는 2년 주기로 열리는 민주평통 토론토 협의회의 가장 큰 행사 중에 하나다. 특히 청소년들이 문제를 사전에 습득해 한국의 역사와 현실을 공부함을 통해 한인으로서의 정체성을 갖는데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주최측은 이민 1세대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자녀와 손자, 손녀들에게 참여를 많이 권장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한국에서 방문한 경기 수원정보고등학교 학생 10명이 참여하여 봉사와 함께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문의: 공장헌 간사 416-994-5178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September 27, 2016

Filled Under: Column, notic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