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GYL, 노스욕 도서관에 700 여권의 한국도서 기증

차세대 지도자 양성그룹인 GYL(Global Youth Leaders)은 2월 21일 토요일 노스욕중앙도서관(5120 Yonge St.)에 약 700여권의 한국도서를 기증했다.
 
이번의 한국도서기증은 한인학생들이 많이 찾는 노스욕 도서관에 다양한 한국도서가 부족하다는 인식으로 GYL이 주체적으로 도서를 모아서 기증하게되었다. 이번에 기증된 책은 백과사전을 비롯하여 위인전, 전래동화, 창작동화 등 다양하며, 그동안 한국책을 한국으로부터 비싸게 사 들여오던 부모들에게 희소식이 되었다.
 
노스욕 도서관측도 GYL의 이번 도서기증을 통해 많은 한국어린이들이 혜택을 입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꾸준한 기증을 바란다고 밝혔다. GYL은 이날 도서관에서 운영되고 있는 프로그램과 자원봉사 기회 등에 대해 설명를 듣고 도서관 시설들을 둘러봤다.
 
GYL은 조성준 토론토 시의원이 차세대 리더들을 양성하기 위해 6년전 김창곤 사무총장과 함께 창단한 단체로서 그 동안 리더쉽훈련, 국내외 자원봉사활동, 각종 국제회의 참석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이밖에도 GYL은 오는 3월 29일 홈리스들에게 식사제공, 4월 스피치클럽 활동시작과 더불어, 5월 3일 제 6회GYL 포럼을 한인회관에서 개최하며, 5월 9일에는 나무심기 행사 등 올해에도 다양한 활동이 예정되어 있다.
 
문의 :사무총장 김창곤 416-893-4004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February 24, 2015

Filled Under: Book, Canada Lif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