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토론토 오늘의 날씨 및 주요 뉴스

온주 선거 후보자들은 내일 목요일에 있을 투표를 위해 오늘 수요일 마지막 선거운동을 하게된다.
 
루미나토 축제(Luminato Festival)는 이번주에도 계속 된다. 토론토 복합 도시에 예술과 창의력을 불어 넣을 것이다. 축제는 이번 주말 토요일 “The Roots” 밴드의 공연과 함께 끝날 것이다.
 
수요일에는 비가 올 것으로 우산을 챙기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날씨와 교통:
캐나다 환경청(Environment Canada)에 따르면 오전에 약 10~15 밀리미터의 비와 천둥번개가 치고, 기상청(national weather agency)은 어떤 지역들은 40밀리미터 이상의 비가 올 수도 있다는 기상특보(special weather statement)를 할표했다.
 
비는 수요일 동안 계속 올 것으로 보이고 밤에는 15~25 밀리미터 사이의 비가 올 것으로 보인다.
 
기온은 낮에 최고 24도, 그리고 오늘 밤에는 17도로 내려갈 것이다.
 
TTC와 GO Transit는 오전에 큰 지연은 없는 것으로 보고했고 피어슨 공항과 빌리 비숍 공항의 비행도 모두 예정대로 진행되고 있다.
 
luminato
 
토론토시에 있는 행사:
– 루미나토 축제가 수요일에도 계속 됨.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킹 스트리트에 있는 로이 톰슨 홀 (Roy Thomson Hall) 옆에 있는 Cardboard beach installation 으로 이 이벤트는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 블루 제이(The Jays) 야구팀은 미네소타 트윈즈 (Minnesota Twins)와 로저스 센터에서 오후 12:30에 시합이 있다.
 
탑 헤드라인 뉴스:
– 투표 캠페인의 마지막날인 수요일은 선거 후보자들에게는 극도로 긴장되는 날일 것이다. 화요일 발표된 여론조사에 따르면 자유당은 42%로 선두, 보수당은 35%, 그리고 신민당은 19%, 그리고 녹색당 (Green Party)는 3퍼센트의 지지율을 보였다.
 
vote
 
– 로스 엔젤레스 킹스 (Los Angeles Kings)는 수요일에 3대 0으로 뉴욕 레인저스 (New York Rangers)를 이김으로써 스탠리컵 챔피언이 될 가능성이 있게 되었다. 만일 시리즈를 휩쓴다면 1997~1998년 시즌에서 디트로이트 레드 윙스 (Detroit Red Wings)가 워싱턴 캐피털스 (Washington Capitals)를 이겼었던 때 이후 처음으로 한 팀이 시리즈를 휩 쓴 기록이 된다.
 
– 브라질 대통경 딜마 루세프 (Dilma Rousseff)는 목요일 시작되는 브라질은 피파 월드컵 시작할 준비가 다 됐다고 세상에 공표했다. 소셜 미디어 회사들은 이 큰 축제를 보고 싶어하는 팬들을 위해 블로그와 해쉬 태그를 준비를 하고 있다.
 
– 퀘벡 정부는 교도소 곳곳에 장비를 설치해서 헬리콥터를 이용한 탈옥이 재발하는 일이 없도록 할 계획이다. 지난주에 퀘벡시 근처의 교도소에서 3명의 죄수들이 탈옥했다.
 
알고 있었나요?
토론토에는 140개이상의 언어와 사투리가 존재하고 주민들 중 30% 이상이 집에서 영어 또는 불어가 아닌 언어를 사용한다.
 
과거속의 오늘 일어난 일:
2008년 6월 11일에 스티븐 하퍼 국무총리가 공식적으로 전 원주민 기숙학교의 학생들에게 사과를 했다. 연방 프로그램으로 인해 수만명의 원주민 학생들이 가족에게서 떨어져 교회가 운영하는 학교로 강제 입학되었고 그들의 문화를 이해해야만 했다. 이들 중에 많은 학생들이 신체적, 성적 학대를 받았다.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June 11, 2014

Filled Under: Uncategorized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