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민주평통 통일강연회와 불후의 통일 명강사 선발대회 개최

민주평통 토론토협의회(회장 최진학)는 2014년 11월25일(화) 오후6시부터 9시까지 토론토 한인회관에서 통일 강연회와 불후의 명강사 선발대회 행사를 토론토 총영사관의 후원으로 개최한다.
 
이번에 개최되는 통일강연회는 캐나다내에서 북한 및 중국 문제에 대한 최고의 권위있는 전문가인 블럭대학교 비교정치학과 챨스버튼 (Dr. Charles Burton) 교수로서 “캐네디언이 바라본 한반도 평화통일 전망”이라는 주제로 약1시간에 걸쳐서 강연을 실시한다.
 
이번 강연은 청년과 한인동포를 대상으로 개최되는 행사로서 영어와 한국어가 동시통역으로 진행되며 캐나다 정부입장에서 바라본 한반도 통일 문제에대한 의견을 청취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강사인 챨스버튼 교수는 토론토대학, 영국 캠브리지 대학, 중국 상하이 후단대학에서 수학하였으며, 2회에 걸쳐서 중국 베이징주재 캐나다 대사관에서 정치 자문역으로 근무한 경력을 가지고 있고, 현재에도 중국 및 북한 정책에 대한 캐나다 정부 정책 기관에서 정책자문 역활을 담당하고 있다.
 
당일 2부행사로 진행되는 불후의 명강사 선발대회는 민주평통 자문위원과 일반 한인동포가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서, 세계 최초로 토론토에서 개최되는 의미있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에는 약 10명 정도의 통일 명강사가 출전하여, SBS TV불후의 명곡 방식의 경쟁을 통해서 최우수 통일 명강사를 선발하게 되는데, 주제는 “평화통일”이며 표현 방식은 강연, 연극, 노래 등 다양한 방식으로 5~7분동안의 발표를 통해서 청중들에게 가장 감명 깊은 이야기를 전달하는 강사에게 최고 우승의 영광이 돌아가게 된다.
 
이번 불후의 명강사 프로그램에는 일반 동포들의 참가도 가능함으로 참석을 원하는 동포께서도 민주평통 행사 준비위원장 방윤준 위원에게 선착순으로 참가를 신청할 수 있다. 출전하는 모든 분께 기념패와 선물도 드리고 40세 미만의 젊은 분께는 가산점을 준다.
 
평화통일의 주제를 가장 재미있게 청중에게 다가가고 본인의 경험을 가슴에 닿게 이야기하는 강사에게 후한 점수를 주기로 하였다.
 
 제목: 통일강연회 및 불후의 통일 명강사 선발대회
 행사일시: 2014년10월25일(화) 오후6시~9시
 장소: 토론토 한인회관 대강당 (1133 Leslie St. Toronto)
 
 통일강연회 및 불후의 명강사 행사에는 저녁식사가 제공되며 참가자에게는 다양한 상품 및 기념품이 제공된다.
 
 행사안내 및 참가신청: 준비위원장 방윤준 위원(905-580-600, yj2500@gmail.com)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November 18, 2014

Filled Under: Canada Life, Performanc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