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임진강 하키경기 재연행사 안내

◈행사 참가 신청: http://goo.gl/forms/jujU87Eq7l
 
캐나다군은 6.25 전쟁에 미국, 영국에 이어 3번째로 많은 병력을 파병하여 많은 전공을 세우며 우리를 도왔습니다. PPCLI 연대와 22 연대(R22ER)는 파병된 캐나다 육군 주요 연대로서 전쟁 중 얼어붙은 임진강에서 하키경기를 하며 망중한을 달랬습니다. 이는 캐나다 하키역사에 흥미로운 기록으로 남게 되었습니다.
 
주 캐나다 대한민국 대사관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캐나다 육군, PPCLI, R22ER, 연아마틴 상원의원실과 협조하여 다음과 같이 2015년 임진강 하키경기 재연행사(Imjin Hockey Classic 2015)를 갖습니다.
 
임진강 하키경기 재연행사는 단순히 두 연대의 경기를 재연하는 것이 아니라 한국전 참전용사와 캐나다군에 감사를 표하고 한국과 캐나다 국민 간 유대관계를 강화하기 위한 것입니다.
 
많은 한인분들이 참석하셔서 양팀과 한국 선수를 응원해 주시고 경기를 빛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장소: Canadian Tire Centre, 1000 Palladium Dr. Ottawa
◈일시: 9월 26일(토) 오후 1시 ~ 3시
◈경기 팀 : PPCLI 및 R22ER 연대 대표팀 (양 팀에 한국선수 각 1명씩 포함)
◈입장: 무료
◈주차: 3시까지 무료
◈이 행사는 Ottawa Senators의 후원을 받고 있으며, 행사에 참가신청을 같은 날 저녁 7시에 있는 Buffalo Sabres와 Ottawa Senators와의 프리 시즌 경기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행사 참가 신청: http://goo.gl/forms/jujU87Eq7l
 
임진 하키 한글버젼
 
Imjin Hockey - sign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September 18, 2015

Filled Under: Canada Life, Performanc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