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한인장학재단, 의회 인턴쉽 프로그램 신청

캐나다 한인 장학재단(KCSF)과 토론토 한인회(KCCA)가 캐나다 연방정부 의회 인턴십 및 멘토링 프로그램의 지원자를 모집합니다.
 
의회 인턴십 및 멘토링 프로그램은 2011년 Canada-Korea Interparliamentary Friendship Group의 공동의장인 연아 마틴 상원의원에 의해 설립된 유급 인턴십 프로그램입니다. 캐나다 동부 지역에서 매년 한 명을 선발하여 국회의원 혹은 연아 마틴 상원의원의 사무실에서의 인턴십의 기회를 주어 왔으나 올해는 토론토 캐나다 한인 단체들의 관대한 지원을 통해 2명에게 기회를 주려고 합니다.
 
인턴십은 2016년 9월부터 12월까지 총 4개월간 진행되며, 선발된 인턴에게는 매달 2,000달러, 총 8,000달러가 지급됩니다. 2011년 프로그램을 처음 설립한 이후 2014년까지 프로그램이 총 4회 성공적으로 진행되었으며 그들 모두 의회 및 캐나다 정치를 직접 경험한 뜻깊은 기회를 얻었습니다. 2015년은 연방정부 선거로 인하여 인턴십 프로그램이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신청 마감은 2016년 4월 15일 오후 5시까지이며, 서류심사에 통과한 지원자에 한해 4월 20일 인터뷰 통보가 있을 예정입니다. 인터뷰는 4월 마지막 주에 계획되어있으며 최종합격발표는 4월 30일입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신청방법은 KCSF 공식 웹사이트인 kcsf.ca 를 방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정치에 관심이 있는 차세대 캐나다 한인 리더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캐나다 한인 장학재단은 1978년 캐나다 한인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된 자선단체로써 개인과 기업의 관대한 기부를 통해 장학기금 및 학비 보조금이 마련되고 있습니다. 장학금 지원뿐만 아니라 KCSF는 고등학교 또는 대학교에 재학 중이거나 최근 졸업한 캐나다 한인 학생들을 위한 학생 계발 및 지도력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캐나다 한인 커뮤니티와 협업하여 여러 의미 있는 이벤트와 프로젝트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KCSF는 우리의 차세대 지도자들이 그들의 잠재력에 도달하도록 성공을 향한 그들의 노력을 돕는 데에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Contact:
For additional inquiries, please contact KCSF’s External Relations Team in our Steering Committee at kcsfsc@gmail.com.
 
Jungeun Choi, Public Relations & Communication Manager
Richard Park, Public Relations & Communication Manager
Rina Park, Contacts & Social Media Manager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April 13, 2016

Filled Under: Column, Education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