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생명의 전화 워커톤 & 페밀리 펀 데이

5월의 마지막 주말인 5월 31일(토) 오전 11시-오후 4시에 세레나 군디 공원(Serena Gundy Park #2 at Sunnybrook Park)에서는 생명의 전화 상담교육센터(이사장 양경춘) 주최 ‘패밀리 펀 데이(Family Fun Day)’ 및 ‘건강 워커톤(Healthy Walkathon)’ 행사가 성황리에 열렸다.
 
DSC_0011 re
 
생명의 전화 상담교육센터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주류사회 및 한인사회 지도급 인사와 공연단, 봉사자들 포함해 약 4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1부 워커톤, 2부 개막식 그리고 3부 축하공연으로 이어진 이날 행사는 먼저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5킬로 워커톤이 예정대로 남쪽코스에서 실시됐다.
 
DSC_0054
 
이어 12시15분에 사물놀이로 흥을 돋군 2부 개막식에서는 생명의전화 상담교육센터 양경춘 이사장의 환영사에 이어 존 카마이클 보수당 연방의원(돈벨리 웨스트)의 축사가 있었다. 이어 정광균 주토론토 총영사의 축사를 이상수 부총영사가 대독했고 이진수 한인회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이 날 행사에는 조영연 한카노인회장, 박준석 변호사협회 회장, 김효분 글로벌어린이재단 토론토지부 회장 등 단체장들이 참석해 축하했다.
 
hanbok re (1)
 
또한 주류사회에서는 패밀리 서비스 온타리오(Family Service Ontario)에서 존 엘리스(John Ellis) 이사(Executive director)가 격려사를 했으며, 토론토 경찰 33지구대의 리차드 헤게두스(Richard Hegedus) 경위(inspector)가 참석, 메세지를 전했다.
 
taekwondo demo
 
점심식사 후 1시부터 시작된 3부 공연에서는 영락어린이합창단, 한카노인회합창단, 고정욱태권도, 할라 홍 에어로빅 등 다양한 팀이 참석해서 한국무용과 태권도 시범이 선을 보일 뿐만 아니라 라인댄스, 사물놀이, 합창, 사진 전시회, 가족 게임 등의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가 열렸다.
 
DSC_0224
 
이날 행사에서는 워커톤 서약, 티켓판매, 광고유치, 기부금 등 다양한 모금방법을 통해 비용공제 전 총 15,000여 달러가 모금돼 생명의 전화의 활동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이 표출되었다.
 
DSC_0206 re
 
각종 상담 프로그램과 남녀노소 또는 가족간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는 프로그램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는 생명의 전화 상담교육센터(FUTFS; For You Telecare Family Service)는 건강한 한인 가족 만들기에 중점을 두고 있다. 한인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가 커뮤니티 파워를 기르고 주류사회와 교류하는데 절실하게 요구되고 있다.
 
(문의: 416-447-3535, 416-241-5456, Toll free 1-877-210-8877 홈페이지 http://www.futfs.org 이메일 admin@futfs.org)
 
DSC_0113re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June 2, 2014

Filled Under: Community, News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