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luxury car racing

하이웨이 400에서 경주벌인 고급차주들, 범죄적 혐의로 기소

지난 4월 하이웨이 400 에서 GTA 부터 배리까지 고속 경주를 벌인 십여대의 고급차주들이 범죄적 혐의로 기소됐다.
 
온타리오 경찰은 4월 2일 하이웨이 407과 400에서 위험하게 경주를 벌이고 있는 고급차들에 대한 신고를 접수받았다.
 
그들은 배리 근처에서 붙잡혔고 12명의 운전자들을 위험한 운전 혐의로 기소됐다. 또한 그들의 운전면허는 정지됐다.
 
목요일 그들의 기소 내용은 범죄적 위험한 운전 혐의로 변경됐다. 변경된 이유로 목격자들의 동영상이 주요하게 작용했다고 경찰 대변인은 밝혔다.
 
경찰은 이번 기소가 난폭운전을 척결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는 가운데 나온 것이라고 설명했다.
 
현재까지 난폭운전으로 사망한 사람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80%나 더 많다며 4월 2일의 행동은 매우 위험한 것으로 절대 용납될 수 없다고 강조했다.
 
용의자들은 모두 GTA 에 거주하며 “North Face Rally” 라는 이름의 극렬 자동차클럽 회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클럽은 이들의 행동이 그들 개인적인 행동이라고 단정지으면서도 이로인해 심리적 충격을 받은 사람들에게 사과한다고 밝혔다.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June 9, 2017

Filled Under: GTA, New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