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토론토 한인회, 2019 설날 대 축제

토론토 한인회(회장 이영실)와 캐나다 한국민속문화협회(회장 이미영)는 오는 2월 9일(토) 오전 10 시 30 분 토론토 한인회관 대강당에서 ‘2019 설날 대 축제’를 개최한다.

기존에 진행되었던 설날 대축제는 11 시부터 진행되었으나 축하인사 및 공연 등으로 점심 식사가 늦어진다는 의견이 있어 10 시 30 분으로 변경하였다.

주차의 경우 포시즌즈 호텔과 인접 건물인 H 앵거스의 협조를 받아 충분한 주차공간을 확보하였다.

특히 이번 행사는 가야금 병창 공연과 아름다운 전통 예술 공연 등 다양한 축하 공연이 예정되어 있으며 무료 사진 촬영이 가능한 포토존 및 여성들을 위한 메이크업 존도 설치할 예정이다.

한복을 포함한 각 국의 전통의상을 입고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무료 라플 티켓 1 매가 주어질 예정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점심식사로 무료 떡국 나눔 순서가 마련되어있다.

대한항공 왕복티켓(성수기 제외)등 의 경매가 진행될 예정이며 대형 TV 등 다양한 라플 상품 등이 예정되어 있다.

전통 놀이 단체 참가 신청은 토론토한인회 홈페이지 (www.koreancentre.on.ca)를 통하여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신청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포스터를 참고하거나 토론토 한인회에 문의하시기를 바란다.
(kcca.marathon@gmail.com / 416-383-0777)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January 16, 2019

Filled Under: announce, Canada Lif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