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블루제이스,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에 2대1로 패해 2연패 기록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아메리칸리그챔피언십시리즈 2차전에서도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에 2대 1로 패해 2패를 기록했다.
 
블루제이스는 토요일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 프로그레시브필드에서 벌어진 클리블랜드와의 아메리칸리그챔피언십시리즈(7전 4선승제) 2차전에서 2대1 패했다. 1차전에서도 2대0 로 패했었다.
 
클리블랜드는 투타 집중력에서 토론토에 앞섰다. 클리블랜드는 선발 투수 조시 톰린이 5⅔이닝 1실점, 승리투수가 됐다. 이어 강력한 불펜진 브라이언 쇼-앤드류 밀러-코디 앨런을 앞세워 1점차 리드를 지켰다. 클리블랜드 투수진은 토론토 강타선을 3안타 1실점으로 묶었다. 클리블랜드 타선에선 3번 유격수 프란시스코 린도어가 2경기 연속 결승타를 쳤다.
 
클리블랜드가 2회 5번 지명타자 카를로스 산타나의 좌월 솔로포로 앞서 나갔다. 산타나는 상대 선발 투수 J.A 햅의 몸쪽 낮은 직구를 끌어당겨 좌측 펜스를 넘겼다.
 
클리블랜드는 1-1로 동점인 3회 프란시스코 린도어의 결승 적시타로 다시 2-1로 리드했다. 도루왕 라자이 데이비스가 빠른 발을 이용해 도루와 폭투로 찬스를 만들었다. 그리고 1차전에서 결승 투런포를 쳤던 린도어가 적시타로 데이비스를 홈으로 불러들였다.
 
클리블랜드 선발 투수 우완 조시 톰린은 토론토 강타선을 상대로 5⅔이닝 동안 3안타 2볼넷 6탈삼진으로 1실점 호투했다.
 
톰린은 2-1로 앞선 6회 2사 후 호세 바티스타를 볼넷으로 내보낸 후 두번째 투수 브라이언 쇼와 교체됐다. 테리 프랑코나 클리블랜드 감독은 빨리 불펜진을 가동했다.
 
클리블랜드는 7회부터 필승조 셋업맨 좌완 앤드류 밀러를 올렸다. 밀러는 첫 타자 러셀 마틴을 슬라이더로 삼진 처리했다. 대타자 멜빈 업튼 주니어도 슬라이더에 헛스윙 삼진. 그리고 케빈 필러도 슬라이더로 3구 삼진을 당했다.
 
밀러는 8회도 2탈삼진 삼자범퇴. 다윈 바니와 도날슨을 슬라이더로 삼진 처리했다. 에즈키엘 카레라는 2루수 땅볼로 물러났다. 밀러는 2이닝 5탈삼진 무실점.
 
마무리 앨런은 9회 등판, 1이닝 무실점으로 승리를 지켰다.
 
토론토는 0-1로 뒤진 3회 도날슨의 적시타로 동점(1-1)을 만들었다. 도날슨은 상대 선발 투수 톰린의 컷패스트볼을 밀어쳤다. 그러나 토론토 타선은 이후 클리블랜드 마운드 공략에 실패, 추가 득점하지 못했다.
 
토론토 선발 투수 햅은 5이닝 2실점한 후 마운드를 두번째 투수 조 비아기니에게 넘겼다. 토론토 불펜도 추가점을 내주지 않았다.
 
클리블랜드와 토론토의 챔피언십시리즈 3차전은 18일 토론토 홈에서 열린다.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October 16, 2016

Filled Under: GTA, Headline, News

Comments are closed.